2026. 6. 26. 15:06ㆍbrand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 다이어트에 안좋은데, 이상하게도 생각만큼 살이 찌지 않는것 같기도 하고. 원가가 낮고 몸에 좋을것도 없는데, 냉동유통을 해야하는 특성상 가격만 비싼. 유통과 브랜드가 가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마법(?)같은 제품이기도 해서다.

최근, 벤슨 이라는 아이스크림을 맛봤다.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 에서 2025년 5월 런칭한 브랜드라 한다. 찾아보니 한화의 게시물에도 벤슨 아이스크림이 소개된다.
https://www.hanwha.co.kr/newsroom/media_center/news/article.do?seq=15719

아이스크림은 포천에서 만든다고 한다. 포천 생산센터는 약1000평 부지에 4층 규모로 원유 가공부터 살균·숙성·플레이버링·프리징·충진·포장까지 한 번에 이루어지는 ‘원스톱 생산 시설’ 을 갖추었다. 왠만한 사업은 초기엔 위탁생산, 브랜드힘이 실리면 자체 생산의 순서를 따르는데, 한화는 그냥 생산센터 먼저 시원하게 지었다.

문제는 가격이다. 비싸다.



473ml (16온스) 사이즈 기준으로 벤슨 아이스크림은, 벤앤제리스 보다 많이 비싸다. 베스킨라빈스는 자기들 멋대로의 용량기준이 있다. 싱글레귤러 115g, 파인트 336g, 쿼터 643g, 패밀리 989g, 하프갤론 1,237g 이다. 규격혼란을 주어, 비싸다는 계산을 하지 못하게 하는것이다. 그래도 불구하고 베스킨라빈스 파인트의 가격은 약 11,000원 이다. 벤슨 아이스크림은 비싸다.

벤슨 아이스크림의 가격이, 시장에 먹혀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 맛있다. 건강하다. 저렴하다. 일단 이 3가지는 다 안될거다. 건강할려면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안된다.
배민PB, 좋은데 몰
전국민이 쓰는 앱. 배민에 배민마트가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없지만 배민이 도심 어딘가에 창고를 두고, 마트 물건을 배달 해 줍니다. 가격도 마트랑 같거나 저렴합니다. 쿠팡이나 컬리
www.c30.co.kr
이미 배달의민족 같은 플렛폼 pb 상품으로도 출시되는 아이스크림 제품 특성상. 가격으로 승부보는건 말도 안된다. 궁금하다. 벤슨 아이스크림의 가격이, 시장에 먹혀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
'bra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분홍색 아디다스 (0) | 2026.06.13 |
|---|---|
| 투썸플레이스, 로고바뀐것 (0) | 2026.06.11 |
| 브랜드콘26 (0) | 2026.06.08 |
| 빽다방 브랜드리뉴얼 (0) | 2026.06.08 |
| LF, 방지연 (1) | 2026.06.06 |